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Microsoft's 앱의 꿀팁
[강의🧑🏫] Office 필수 설정 본문
반응형
오늘은 word, ppt, excel의 필수 설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먼저, word, ppt, excel 중 아무 앱이나 실행합니다.
(office는 한 앱에서 공통 설정이 되어서 아무 앱이나 실행해도 가능합니다)
아무 오피스를 실행한 후, [새 문서]를 클릭합니다.
그 다음 아래 처럼 나오는 탭에서 [파일]을 클릭합니다.
그러면 옆에 탭이 나옵니다.
(새로 만들기, 정보, 저장, 다른 이름으로 저장 등이 나옵니다.)
그러면 맨 아래 있는 [옵션]을 클릭합니다. (만약 ...이 나온 경우 그것을 클릭한 후 [옵션]을 클릭합니다.
그러면 아래 처럼 나오는데 말풍선의 순서대로 진행합니다.
그러면 이 기본 설정을 아래처럼 바꿉니다.
반응형
'생산성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강의👨🏫] Office 앱, 빠른 실행 도구 모음, 리본 메뉴 설정하기 (0) | 2024.08.09 |
---|---|
[강의🧑🏫] 직장인들의 필수 이메일, 텍스트 필수 설정⚡ (0) | 2024.08.02 |
[강의🧑🏫] 직장인들 필수 단축키 6가지⚡ (1) | 2024.07.25 |
[강의👨🏫] 윈도우 11, ⚡편리한 파일 탐색기 미리 보기 창 (0) | 2024.06.28 |
[강의👨🏫] 이모티콘으로 소통력 향상-이모지 키친⚡ (0) | 2024.06.28 |